2021년 1월 8일 금요일

바람의나라 구버전 디스서버 일본 표신궁 사냥


안녕하세요? 좋은소식입니다.^^
바람의나라 구버전 디스서버를 찾아 오신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오늘은 일본 신궁에서 갈 수 있는 일본표신궁을 가는 모습과 표신궁 내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보통 표신궁을 가자고 이야기 하는데요. 표신궁에는 각 방마다 특전해골왕과 특전파괴왕이 젠이 되는데 한층씩 올라가며 이 녀석들을 잡다보면 매우!! 낮은 확률로 용의축복석이나 순수의강철을 먹을 수 있답니다. 용의축복석은 현재 디스서버 시세로 800만전정도 하며 용의축복석을 구매할 수 있는 금전이 있더라도 매물이 많지 않아 구하기 쉽지 않는 아이템이랍니다. 용의축복석은 용무기7류 이상을 강화할 때 사용하는 재료랍니다. 또 우리가 보통 순강이라고 부르고 있는 순수의강철은 일본무기를 만들 때 사용할 수 있는데 시세가 대략 현금 5~6만원 정도 된답니다. 

가끔씩 사냥을 가서 먹을 수 있으면 좋겠지만 매우 낮은 확률이라서 거의 가지 않는 편인데요. 그러다가 가끔씩 표신궁에서 용의축복석이나 순수의강철을 먹는 분들이 나오면 또 이슈가 되기도 한답니다. ㅎㅎㅎ

일단 표신궁을 가기 위해서는 일본으로 가야 하는데요. 일본으로 가는 방법은 부여성 동쪽에 있는 비서상인으로부터 일본비서를 구매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위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좌표 198,85 로 이동하여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 좌표로 이동하시면 이렇게 일본표신궁으로 이동이 되는데요. 여기서 다시 표신궁특전실로 이동해야합니다.


표신궁에서 좌표 47,45로 이동하시면 특전해골왕와 특전파괴왕을 잡을 수 있는 표신궁특전실 앞에 도착합니다.


1굴에 들어가니 특전해골왕과 특전파괴왕의 모습이 보입니다. 각 1마리씩 2마리가 젠이 되는 곳도 있는데 이곳은 특전파괴왕2마리와 특전해골왕2마리가 젠이 되는 곳입니다. 그래서 총 4마리가 젠이 되는 곳인데.. 보시는 것처럼 3마리 이상을 같이 상대하기에는 꽤 강력한 몹이어서 조금만 삐끗하면 죽기 십상이랍니다. 그래서 4마리를 모아서 사냥할 때는 파력무참진을 켜고 격수가 후다닥 해치우는 방법으로 잡아야 죽는 경우를 줄일 수 있답니다.


이 녀석들은 왕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아주 강력한 마법공격을 하는데요. 이 공격은 도사의 무적마법인 금강불체를 뚫고 공격하기 때문에 강력한 데미지를 그대로 몸으로 견뎌내며 사냥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는 곳입니다. 

아무래도 좋은 아이템을 주는 녀석들이기 때문에 잡기 쉽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ㅎㅎ

맵 자체를 어렵지 않지만 꽤 넓기 때문에 철갑마안장을 주로 이용해서 이동하기 때문에 철갑마안장을 여유있게 들고 가셔야 합니다.


제1특전실은 21굴이 끝굴입니다. 4마리씩 21굴이니까 총 84마리를 잡았지만 용의축복석이나 순수의강철은 먹지 못했네요..ㅠ

제1특전실 21굴을 지나가면 제2특전실로 가게 됩니다. 제2특전실은 특전파괴왕 1마리와 특전해골왕 1마리씩 총 2마리가 젠이 되는 곳인데요. 아무래도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녀석들이라 2마리밖에 없으면 잡기에는 편하지만 그만큼 조금밖에 잡지 못하기 때문에 용의축복석과 순수의강철을 먹을 수 있는 확률은 그만큼 줄어드는 것이라 아쉽기도 합니다.ㅠㅠ


제2특전실의 모습입니다. 모습은 제 1특전실과 다를 것이 없습니다. ㅎㅎ


제1특전실은 21굴까지 있었지만 제2특전실은 총 2마리씩 젠이 되는 대신에 30굴까지 있네요. 

제1특전실 84마리와 제2특전실 60마리까지 총 144마리를 잡았지만 용의축복석과 순수의강철은 보지 못했습니다. ㅎㅎ 

매우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곳이지만 그만큼 드랍율이 매우!! 낮아서 거의 기대하지 않고 왔다가 뜻밖의 행운을 얻고 돌아가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표신궁의 모습을 보여드렸습니다.

구글에 디스서버를 검색해보시고 디스서버로 놀러오세요~

디스서버는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오셔서 접속기를 요청하시면 접속기

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gaFoe4cc
https://open.kakao.com/o/gaFoe4cc
https://open.kakao.com/o/gaFoe4c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