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5일 화요일

바람의나라 구버전 디스서버 수선도사의머리띠 퀘스트


안녕하세요? 좋은소식입니다.^^
바람의나라 구버전 디스서버에 오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추억의 퀘스트 수선도사의머리띠 퀘스트를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수선도사의머리띠를 생각해보니 과거 구바람 시절 초반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수선도사의머리띠로 버티다가 돈을 모아서 용왕의투구를 사서 쓰고 좋아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ㅎㅎ

그럼 추억의 수선도사의머리띠 퀘스트를 완료해 추억의아이템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수선도사의머리띠 퀘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수선도사를 찾아가야하는데요. 수선도사는 압록강에 있기 때문에 압록강을 찾아가야 합니다. 압록강? 하면 어디지? 하실 수도 있지만 천명 하는 곳! 이라고 하면 아 거기! 라고 하실 겁니다. ㅎㅎ 일단 12지신으로 가서..


서쪽으로 이동 후 왼쪽으로 들어가주시면 ..


짠~ 압록강에 왔습니다. 저 위에 수선도사가 보이네요. 수선도사에게 말을 걸어보겠습니다.


압록강에 놀러온 모양이네요. 요즘 같은 코로나 시기에 주변에 사람도 없고 산책하기 딱 좋은 곳 같네요. ㅎㅎ


그런데 압록강의 모습이 심상치 않은가봅니다. 뭔가 문제가 있어보이네요.


아.. 악어녀석들 때문에 물이 썩고 있다고 하네요. 악어녀석들이 개체수가 늘어나면서 그 녀석들의 배설물이 물을 썩게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ㄷㄷ 자연의 정화작용을 넘어선 만큼 많은 양의 배설물을.. 배출하고 있는가봅니다 ㅡ.,ㅡ


음.. 압록강을 정화하려면 악어를 잡아 악어의피가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저보고 악어의피를 구해다 달라고 합니다.


그냥 피가 아니라 악어의 순수한 피를 모아야 하네요. 아직 오염된 강물에 의해서 더럽혀지지 않은 깨끗한 악어가 남아있나 봅니다.


순수한 악어의피는 구하기 쉽지 않을 것이라고 하네요.. 흠.. 

어찌됐든 한번 가서 부딛혀봐야겠습니다. 악어가 있는 곳으로 가려면 대방성으로 가야 한답니다. 대방성은 그냥 여기서 비영사천문을 사용하시면 손쉽게 가실 수 있답니다.


악어굴을 가기 위해 대방성 남쪽으로 왔습니다. 


저도 좌표만 보고 쫓아왔는데 어렵지 않게 도착할 수 있었네요!

악어굴의 좌표는 107, 130 입니다.


악어굴의 첫모습입니다. 초록색악어도 있고 검은색 악어도 있네요. 검은색은 오염된 애들이고 초록색은 아직 오염이 덜 된 녀석들일까요? 음..


어라? 수선도사는 악어의피가 구하기 어려울 거라고 했지만.. 1굴에서 바로 악어의피가 드랍됐네요; 이거 각오하고 왔는데 생각보다 쉽게 진행될 것 같습니다!
 

악어의피는 드랍율이 상당히 좋은 편인 것 같네요. 3굴까지밖에 안 왔는데 악어의피 3개를 모두 구했습니다. 

음.. 수선도사가 현자를 너무 얕봤네요! 후훗..

그럼 수선도사에게 돌아가보겠습니다. 돌아가는 방법은 대방성 동쪽에서 오른쪽으로 쭉 가는 방법도 있지만 그것보다는 다시 부여성 북쪽으로 가서 12지신을 통해 처음처럼 가는 게 좀 더 빠르답니다.



다시 수선도사에게 왔습니다. 수선도사에게 말을 걸어 퀘스트를 완료해보죠!


수선도사에게 말을 거니 자신이 쓰던 머리띠를 주네요. 


수선도사의머리띠의 능력치입니다. 지금은 아예 쓰지 않는 아이템이 되었지만 과거 구바람의 향수를 충분히 느끼게 해주는 건 확실하네요!

여기까지 추억의아이템 수선도사의머리띠 퀘스트를 진행해보았습니다.

구글에 디스서버 검색하시고 디스서버로 놀러오세요!

디스서버는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오셔서 접속기를 요청하시면 접속기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gaFoe4cc
https://open.kakao.com/o/gaFoe4cc
https://open.kakao.com/o/gaFoe4c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