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좋으소식입니다.^^
오늘도 바람의나라 구버전 디스서버를 찾아오신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그동안 토템을 모을 수 있는 곳을 계속 소개해왔는데요. 오늘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 장소를 소개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직접 해보면서 포스팅을 해보니 토템을 모으는 일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인 것 같습니다.. 올라가서 토템을 100% 먹고 올 수 있다면 해볼만하겠지만.. 토템의 드랍율이 그렇지 못하니.. 잡는 것이 어렵지는 않지만 계속 왔다갔다해야하는 귀찮음이 많이 큰 것 같네요.
자 그럼 토템을 모을 수 있는 마지막 장소인 폭염도유적을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적은 고균도에는 없었지만 가릉도에는 유적이 있었는데요. 지금까지 고균도폐허동굴과 가릉도폐허동굴처럼 같은 폐허동굴이라면 위치가 달라고 같은 모습을 하고 있었는데요. 오늘 가려고 하는 폭염도유적도 가릉도유적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답니다. 새롭게 뭔가 보여드릴 것은 없지만 폭염도유적의 위치와 가는 방법을 중심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폭염도 서쪽에서 조금만 위로 올라오면 이렇게 폭염도유적의 입구가 보입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가릉도유적의 경우에는 들어가는 입구가 세 방향으로 나누어져 있었던 것 같은데.. 폭염도유적의 경우에는 내부모습은 가릉도유적과 다를 바가 없는 것 같지만 입구 자체는 다른 모습을 하고 있네요. 유일(?)하게 다른 모습인 것 같습니다. 뭐.. 달라진 게 있지만 눈치채지 못하고 있는 걸 수도 있지만요.
아마도 이제는 아시겠지만 유적의 경우에는 2굴에서 두 방향으로 문이 있는데 오른쪽으로 가게되면 3굴을 스킵하고 4굴로 바로 넘어가지만 4굴에서 다음 굴로 넘어가는 문이 없어서 결국 돌아나와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10굴에 가서 왕을 잡고 토템을 모으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2굴에서 왼쪽으로 진행해서 3굴에서 4굴을 스킵하고 바로 5굴로 넘어가는 방향으로 가야합니다. 이 외에는 딱히 팁이랄 게 없네요. 그냥 맵이 그다지 크지 않으니 길을 따라 천천히 올라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토템을 모으는 곳을 보여드렸는데요. 이렇게 토템을 모아서 뭘 하려고 하느냐? 그건 다음 시간에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폭염도유적 탐방 및 토템모으는 모습을 보여드렸습니다.
구글에 디스서버 검색하시고 디스서버로 놀러오세요~~
디스서버는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오셔서 접속기를 요청하시면 접속기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gaFoe4cc
https://open.kakao.com/o/gaFoe4cc
https://open.kakao.com/o/gaFoe4c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