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4일 금요일

바람의나라 구버전 디스서버 폭염귀 잡기 (3차승급퀘스트)


안녕하세요? 바람의나라 구버전 디스서버에서 활동하고 있는 좋은소식입니다.^^



이전글에서 구름의옥과 물의옥까지 진행하고 신전에 물의옥을 바쳐 동문열쇠를 받는 것까지 진행 했는데요. 이번엔 동태극던전을 동문열쇠를 이용해 들어가 폭염귀를 잡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동태극던전을 가야겠죠? 동문열쇠를 이용해 들어가는 곳인 만큼 당연히 동쪽에서 시작해야합니다. 동쪽으로 와주세요.

여기가 동쪽입니다. 아래쪽에 보이는 동굴이 우리가 가야할 동태극던전입니다. 저기에 폭염귀가 살고 있죠. 들어가서 또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들어가자마자 폭염귀가 우리를 맞이해줍니다. 그래서 올라갈 필요는 없지만 저 동굴 앞까지 가는 것이 문제랍니다...

일단 좌표는 213,106 입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위로 올라가서 왼쪽으로 돌아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가보겠습니다.


아까 있던 곳에서 위로 올라와서 왼쪽으로 오면 이렇게 내려가는 길이 있습니다. 이쪽으로 내려가서 주택가를 지나 다시 위로 올라가면 동굴이 나옵니다. 좌표를 보시면서 가시면 더 쉬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로 쭉~ 내려갑니다.


자 여기 작은 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초가집들을 지나가줍니다. 여기가 유턴구간입니다. ㅎㅎ

오른쪽으로 가다가 위로 올라가주시면 아까 처음에 보였던 동굴이 나온답니다. 


짠~ 쉽게 동굴앞까지 도착했습니다. 

동굴에 들어가서 폭염귀를 잡기 전에 해아할 일이 있죠? 바로 /사냥 명령어를 통해서 퀘스트 진행이 가능한 모드로 바꿔주는 것입니다. 


퀘스트진행가능으로 바꿔주시고 이제 동굴안으로 들어가봅시다.


동굴 안으로 들어가니 동태극던전으로 가시겠습니까? 라는 질문이 나옵니다. 여기서 함께 온 사람들과 그룹이 되어 있다면 네, 가겠습니다 를 눌렀을 때 다 같이 던전 안으로 들어가지게 된답니다. 저는 혼자서도 충분히 깰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혼자 왔으므로 혼자 들어가보겠습니다. 


폭염귀의 모습입니다. 예전에 했던 바나나껍질이 달린 화살을 쏘던 슈팅게임에 나오는 보조영웅 불귀신을 닮은 것 같네요. 불귀신, 물귀신, 콩알탄이 있었는데 맵 특성에 따라 좋은 게 다 달라서 꼭 뭐가 좋다고 말할 수는 없었지만 보통 유도탄이었던 콩알탄을 많이들 선호했던 것 같네요. ㅎㅎ 여담은 여기까지 하고 폭염귀를 잡아봅시다!


다 잡았는데 갑자기 폭염의 부활!! 을 외치면서 체력을 조금 회복하네요. 수렴귀랑 비슷하지만 체력을 조금 더 많이 회복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우리에겐 지원템이 있으니 슉슉 때리다보면 어느새 폭염귀를 잡았습니다. ㅎㅎ 아이템창에 불의옥이 들어왔네요! 

이제 불의옥을 가지고 다시 앞에서 말씀드렸던 각자의 신수에 맞는 신전으로 가서 제단에 불의옥을 바쳐주시면 됩니다. 불의옥을 바치고 고대마법서'상을 얻고 다시 구름의옥을 바쳐 서문열쇠를 받고 나와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폭염귀 잡는 모습을 보여드렸습니다. 제단에 제물을 바치는 것은 앞서 물의옥을 바칠 때 해보셨을테니 따로 방법을 첨부하지는 않겠습니다. 이전글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서문열쇠를 가지고 서태극던전에 가서 풍석 이라는 녀석을 잡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바람의나라를 그리워하시는 분이라면 구글에 디스서버 검색하시고 디스서버로 놀러오세요~~ 과거의 추억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구바람을 구현해놓았답니다.

디스서버는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오셔서 접속기를 요청하시면 접속기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gaFoe4cc
https://open.kakao.com/o/gaFoe4cc
https://open.kakao.com/o/gaFoe4cc

댓글 없음:

댓글 쓰기